50대 월요일 해독주스

50대 월요일 해독주스 마시는 이유는 우리 몸에 불필요한 독소를 해독하기 위해서입니다 해독을 하게 되면 우리 몸의 환경이 좋아지게 됩니다. 미리 준비된 야채와 과일을 바로바로 갈아서 먹을 경우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해독 과정을 돕고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 줍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마시면 기분도 좋압니다.

50대 월요일 해독주스 효과와 기분과 몸에 미치는 영향

주스를 마시면 고기를 먹지 않은 상태와 에너지 상태가 다를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에너지가 부족해서 힘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해독과 함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통해 얻는 에너지는 효율적으로 우리 몸에 작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불필요하게 과다한 음식을 먹을 경우, 소화하기 위해 굉장히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됩니다. 결국은 비효율적인 에너지 순환을 하게 됩니다.

월요일 해독주스
야채과일주스

해독을 한 후 가벼운 식사와 운동만으로도 충분한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가벼워진 몸으로 인해 기분도 상쾌하게 됩니다. 건강주스로 해독을 작용을 경험해 보면 결코 멈출 수 없을 것입니다. 몇 일, 적어도 일주일만 오전에 먹는 것을 모두 포기하고 건강주스만 먹는다면 짧은 시간에 몸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일 정도 되었을 때 저는 제 몸의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함께 먹는 식구들도 한 명 한 명 변화를 경험합니다. 배변의 변화가 아주 크게 일어나고, 몸에 가벼움이 확 느껴집니다. 그리고 저녁 식사도 야채가 많은 식사를 한 날은 확실히 가볍고 편안하게 잠자리에 들게 되었습니다.

50대 월요일 해독주스 만드는 방법은 쉽습니다. 재료를 준비합니다.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사과, 바나나 등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준비합니다. 비율은 먼저 1:1로 해서 만듭니다. 내 입에 맞게 양을 조절하며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갑니다. 물을 섞어야 마시기 좋습니다. 하지만 스무디로 스푼으로 떠 먹을 경우, 날에 닿는 순서가 물이 많이 생기는 토마토, 사과를 먼저 닿게 하고 나머지는 그 다음에 날에 닿게 하면 충분히 갈 수 있습니다. 블랜더의 크기와 퀄리티에 따라 물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적은 양의 물로 준비한 재료를 블랜딩 해서 마시면 됩니다. 꿀 같은 단 것을 추가하지 마시고 최대한 재료 그 자체의 맛을 즐기는 습관이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유익합니다.

만약 다 갈은 후 물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면 적당량 물을 넣고 다시 잠깐 블랜더를 돌려주면 됩니다. 블랜더에 부담을 덜 주려면 재료를 가능한 작게 잘라주면 좋습니다. 재료가 질기거나 딱딱하면 가능한 작게 잘라주는 것이 블랜더에 무리를 덜 주게 됩니다.

50대 월요일 해독주스

저는 닌자 블랜더를 사용하고 있고, 작은 컵에 있는 스무디 용으로 만들고 있어요. 처음에 펄스로 재료를 툭툭 건드리면 재료가 작게 잘리며 위에 재료가 아래로 내려 옵니다. 2-3번 펄스를 작동하고 본격적으로 갈기 시작합니다. 40-50초 정도면 끝이 납니다

  • 재료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사과, 바나나
  • 만들기
    재료들을 깨끗하게 씻은 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물과 함께 블렌더에 곱게 갈아줍니다.
  • 해독 주스 효과
    • 해독
      신체의 독소 제거와 체내 환경 정화
    • 에너지 증진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면역력을 강화
    • 기분 전환
      기분을 상쾌하게 하고 활력을 부여

50대 월요일 해독주스 채소 과일 성분과 기능

50대 해독주스에 사용하는 각 채소 과일들은 함유된 다양한 영양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재료가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성분과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꼭 이 재료에만 사용하지 마시고 공부를 통해 내 몸에 더 많이 필요로 하고 내 입 맛에 맞는 재료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에 언급한 채소와 과일의 성분과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양배추의 주요 성분과 효과

  • 비타민 K와 C: 면역력 강화, 피부 건강 유익
  • 글루코시놀레이트: 해독 효과 체내 노폐물 제거 촉진


브로콜리의 주요 성분과 효과

  • 설포라판: 강력한 항산화 물질 체내 노폐물 배출 촉진
  • 비타민 C, K, A: 세포 생성 및 복구 지원, 에너지 대사 개선


당근의 주요 성분과 효과

  • 베타카로틴: 시력 보호, 면역 시스템 강화
  • 항산화 물질: 자유 라디칼로부터 세포 보호, 전반적인 건강 향상

50대 월요일 해독주스 포함된 야채와 과일에 함유된 성분들은 우리 몸의 해독과정을 돕고, 면역력을 높이고,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킵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가 줄어들게 되어 전반적인 우리 몸의 에너지의 질을 향상 시킵니다. 몸에서 과도한 에너지 분비가 줄어들다 보니, 몸의 컨디션이 좋아지고 기분을 좋게 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해독주스에 함유된 다양한 영양소는 에너지 대사를 최적화하고 피로감을 감소시키며, 기분을 좋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매주 월요일 해독주스 정기적으로 섭취할 경우 우리 몸은 좋은 영양소로 기분 전환과 우리 몸의 가용할 에너지를 많이 보유하게 됩니다.

이번 글에서 준비한 재료를 외에도 더 내 몸에 필요한 야채와 과일을 찾아서 추가 변경하는 것을 내 몸을 위한 건강한 재미를 갖게 합니다. 가끔은 고기와 빵 같은 기존에 먹던 음식들이 많이 생각이 날 수도 있습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는 빵을 만들 수 있고 굉장히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7:3 정도로 우리가 먹고 싶은 기존의 음식 비율을 완전히 포기하지 않고 30% 정도 유지하셔도 됩니다.

음식으로 내 몸의 건강을 챙기는 일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지만 우리 몸에 과도한 부담을 줄여서 천천히 내 몸에 맞게 건강한 몸으로 변해가도록 합니다. 건강 과일야체 주스를 먹은지 두달이 되어 갑니다. 분명한 변화를 느꼈고 잠시 멈추더니 두 달이 다 되어가니 또 변화가 일어나는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개인 편차가 있으니 제가 경험한 내용은 참고만 하시고 각 자의 다양하고 놀라운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 레시피 양
    먼저 1:1로 만들어서 단맛이 필요하면 당근과 바나나 를 추가하면 좋습니다. 바나나가 들어간 주스는 굉장히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습니다. 당근은 그냥 씹어서 먹을 때보다 단맛을 훨씬 더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스에 당근을 많이 넣게 되면 주스의 맛이 신선하고 달달합니다. 기분 좋은 단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준비한 재료를 1:1 비율로 만들어서 잔에 담아 보면 얼마의 양이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료가 좋아야 맛이 좋습니다. 사과도 후지와 엠브로시아는 과즙이 많아 주스에 도움을 줍니다. 갈라를 사용해 봤는데 과즙이 비교적 적어 주스 만드는데 도움이 덜 됩니다.

1 thought on “50대 월요일 해독주스”

Leave a Comment